안녕하세요~ 장선진입니다.

그간 모두 잘 지내고 계신지요~
최근에 저희 회사(Software in Life Inc.)가 분당 서현으로 이전하였습니다. 분당 서현역 그 건물에 운 좋게 입성하였습니다.


사실 제가 회사를 처음 세우면서 대표이사의 비전(Vision)으로 "1년이내 회사이전"이란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하였는데요~ 따악 364일째 되는날 그 비전이 실현되었습니다.

참 감사한 일입니다.
저 역시도 다각적인 노력은 하였지만, 쉽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였으니까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러한 일은 여러번 있었습니다.

제 친구에게 예전에 이런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한 2010년정도에는 소프트웨어 관련된 사업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이 이야기를 가슴에 묻고 생활하여 왔는데, 정말 저는 2010년에 (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을 창업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그 이야기를 아직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프트웨어 관련된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늘 이야기 하는 것은 "자신이 정말 하고 싶은 일을 하라"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제가 처음 일하던 곳은 작은 벤처기업으로 4 Gray 폰의 모바일 게임을 만들던 회사였습니다.
앞으로 저는 모바일 분야 등이 중요해질 것이라고 생각했고, 더욱이 게임을 만드는 일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식견을 넓히기 위하여 나름대로 다양한 Mobile Solution을 경험하고 Enterprise 분야도 경험하였습니다.
그 후 이렇게 작지만 의미있는 (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한살백이 아기처럼 작고 부족하지만, (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는 아장 아장 걸어나가다가 언젠가 누구나 그러하듯이 더 큰 미래를 향해 뛰어 나갈 것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겠죠~

오늘까지 새로운 인재를 모시기 위한 면접을 진행하였습니다. 소중한 인재분들이 지원해주셔서 면접을 잘 끝냈습니다. 
부족하지만, 저희 (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를 지원해주신 분들 역시 저와 같이 꿈을 키우고 계시는 분들이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누구나 꿈을 가지고 있지만, 꿈을 실현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꿈을 잊지 않는다면, 결국 꿈은 이루어 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참고로 이러한 저의 경험을 함께 나누기 위하여 저희 회사 직원들은 모두 자기 책상 앞에 비전 액자를 달고 있지요~ ^^)

새로운 인재분들과 더 큰 꿈을 꾸는 제가 함께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지 않을까요?
망설임 보다는 실천으로! 고민의 연속을 하기 보다는 부딪쳐보면서 저희 (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 와 저와 그리고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은 결국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2011년에 많은 꿈을 꾸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꿈들은 모두 이루어 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천천히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꿈이 이루어 지기를 기원드립니다.
화이팅! ^^~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 (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 (분당스퀘어 1307호)
도움말 Daum 지도

WRITTEN BY
jangsunjin
전세계 사람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함께 나누는 것이 꿈입니다. 이 세상 그 무엇보다 사람이 가장 소중합니다.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3개가 달렸습니다.
  1. 축하드립니다. 얼마전 TV 방송을 타시는 모습도 뵙습니다.
    LISP study를 참석치 않아, 뵙지 못했는데, 건승을 빌겠습니다.~
    그럼 다음 뵙는 날까지...
    klimtever지멜
  2. 아! 사옥을 이전하셨군요 ^^
    너무 오랫만에 들어왔나봅니다... ㅎ
    한걸음 나아가신것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두걸음 세걸음 뛰는 날까지 약진하시길 바랍니다
  3. 축하드립니다. 몇 년만에 생각나서 들렀는데 정말 엄청나게 좋은 일들이 많으셨군요.
    제가 사는 곳도 분당인데 잠시 들려서 커피 한잔 하고 싶습니다.
    검증된 맛집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요 ^^
    그럼 건강하시고 다음에 뵙죠~
secret